에드거 케이시              영상자료              출판              이벤트              링크              후원              연락길                              
 
                                                                                                                                                                                                                                                                                                                                                                                                                
에드가 케이시 연구  계발을위한 협회, 한국 그룹 
Edgar Cayce's A.R.E. Korea
Association for Research and Enlightenment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꾸어라, 네가 거기에 살았었으므로"

"Make the world a better place because you have lived in it."

에드거 케이시 리딩 567-5

   Edgar Cayce (에드거 케이시)

에드거 케이시(Kay-Cee 케이시로 발음됨, 1877-1945)는 "잠자는 예언자", "전체론적 대체 의학의 아버지"로 불려왔고, 또한 20세기에 가장 많이 기록된 초능력자이다.

장성 한 뒤 40년 이상, 무의식 상태에서 병의 진단을 받고 자기를 찾는 수천명의 구도자들에게 심령적인 "해석"를 제공하였고, 그들에게 전생의 인연들을 나타내 보이기도 하고, 미래를 예견해 주기도 하였다. 그렇다면 정확히 에드거 케이시는 누구인가?

 

케이시는 1877년 켄터키 합킨스빌의 한 농장에서 태어났고 그의 예언 능력은 아주 어릴적 부터 나타나게 되었다. 그는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영을 보거나 대화 할 수 있었고, 자주 다른 영의 세계의 상상 친구와 놀곤 했다.

 

나중에 그는 책을 옆에 두고 자고 나면 다 외울 수 있는 신기한 능력도 보였다. 이러한 신기한 능력들은 오히려 어린 케이시를 이상한 아이로 취급되게 하였지만, 그는 진정으로 다른 사람들을 특히 어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싶어했다.


중년에 케이시는 소파에 눈을 감고 가슴에 손을 얹은 채로 무의식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명상중에 그는 시공을 초월하고 초자아로 알려진 우주의 세계로 진입하게 된다. 그는 그곳에서 광범위하게는 “우주의 비밀은 무엇인가”, “나의 인생의 목적은 무엇인가”, 보다 구체적으로는 “나의신경통을 어떻게 치료하는가”, "이집트의 피라미드는 어떻게 구축되었는가” 와 같은 질문에 대하여 답할 수 있었다.

이러한 질문에 대한 응답은 “풀이”을 통하여 개개인에게 전달 되었고, 이커다란 세가지 질문에 대한 대답은 “해석”으로 불리게 되며, 우리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케이시가 독실한 기독교 신자이고 주일학교 교사라는 사실에 놀랐다. 어릴적 그는 평생동안 성경을 읽기로 결심했고, 1945년 사망시 까지 이를 이행하였다.

아마도 그의 예언능력은 “어떻게 예언가가 되는가” 자문하고 노력했을 때, 그의 해석은 더 영험하였다.


케이시의 사 후 60년이 흘렀지만, 시공을 초월한 그의 해석은, 즉 인생의 목적을 찾는 것, 내면세계의 연구, 옛 선조시대의 탐구, 개인 건강에 대한 책임 등 여러 분야를 통해 자신의 예지력을 증명했다.

케이시 자신 조차도 그 영적 능력이 현 시대에 어떠한 강한 영향력을 끼칠까 우려하여 중요한 정보들은 간직하고 발표를 주저하기도 했다.

1945년, 그의 시대에 과연 누가 명상, 영의 성장, 오로라, 소울 메이트 그리고 대체 의학을 인지했을 것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명명 되었을까?

하지만 잘 알려진 바에 의하면, 그는 주제에 대한 제약을 받지 않았다. 실제로 그의 모든 해석을 통틀어 놀랍게도 10000 여가지의 화두를 다루고 있다. 이 많은 종류의 화두의 주제를 크게 5 가지로 분류될 수 있다.

1)  1) 건강에 관한 정보

2)  2) 철학과 윤회

3)  3) 꿈과 꿈의 해석

4)  4) 초능력과 영적인 현상

5)  5) 영적인 성장과 명상 그리고 기도


케이시의 해석들 대부분은 대체 의학과 질병을 고치는 치료에 관련 된다.


보다 세부적인 그의 인생과 연구는, 고전 “그곳에 강이 있다(1942)” 저자: 토마스 스그류 에서 찾을 수 있다.


비영리기관인 에드가 케이시의 A.R.E.는 1931년 설립되었고, 웹사이트의 모든 섹션에서 그의 해석을 발췌할 수 있다. 또한 버지니아 비치에 있는 본부에 위치한 도서관에서 그 모든 내용을 검색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A.R.E About Page를 참조하면 된다.